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8)
    LEAGUE NEWS/EUROPE 2016. 7. 28. 16:36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하는 더 풋블러 2016-2017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여덟 번째 시간입니다.



    _


    1. 스토크 시티가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와 4년짜리 재계약에 성공했습니다. 타클럽으로의 이적루머가 계속 떠돌았지만 재계약에 성공하면서 경쟁력있는 2선을 계속해서 유지하게 됐습니다.



    2. 보이치에흐 슈제츠니가 다음 시즌 한 번 더 AS로마에서 임대생으로 활약하게 됐습니다. 이번 임대는 1,340만 파운드의 완전이적옵션이 붙어있다는 점이 변수가 되겠습니다.



    3. 맨체스터 시티가 에버튼 존 스톤스 영입을 제의했다는 소식입니다. 맨시티는 5,000만 파운드 선에서 이적협상을 마무리 하고싶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하네요.



    4. 스페인 라 리가의 발렌시아는 아스널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슈코드란 무스타피의 이적료로 2,100만 파운드를 책정했다고 합니다.



    5. FC 바르셀로나의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공격 네 번째 옵션을 찾는데 혈안이 됐습니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바르셀로나 측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아요제 페레즈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꽤 많이 급한가봅니다.



    6.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폴 포그바 이적협상에 대해 48시간 내로 마무리할 것이라고 '더 가디언' 지에서 전했습니다.



    7. 선덜랜드가 러시아 루빈 카잔의 얀 음빌라 이적협상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음빌라는 지난시즌 선덜랜드로 임대이적하여 활약했었습니다.



    8. 웨스트 브롬위치가 레스터 시티의 제프리 슐럽 영입을 위해 1,000만 파운드를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9. 스완지 시티의 안드레 아이유가 핫합니다. 첼시와 맨체스터 시티가 아이유 영입에 열을 올리고 있었는데요. 리버풀도 영입 레이스에 합류했다고 하네요. 역시 아이유..



    10. '나폴리의 왕' 으로 대접을 받던 곤잘로 이과인이 유벤투스로의 이적을 공식적으로 확정되자 나폴리 팬들로부터 '배신자' 이과인으로 낙인찍혔습니다. 지난 시즌 리그에서 36득점을 성공시키며 리그 최다 득점 기록을 경신하기도 한 이과인인데요. 하지만 나폴리 팬들에게는 더이상 좋은 기억으로 남지 않게 됐습니다. 오는 시즌 유벤투스가 나폴리로 원정을 떠나게 되면 이과인이 경기에 나설 수나 있을지 우려가 되네요.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