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5)
    LEAGUE NEWS/EUROPE 2016. 7. 22. 15:21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하는 더 풋블러 2016-2017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다섯 번째 시간입니다.


    * 본 포스팅 원문은 Sky Sports - Football (http://www1.skysports.com/football) 에서 발췌되었으며 이를 번역 및 보충한 것입니다.



    _


    1. 스페인 라 리가의 FC 바르셀로나가 유로 2016에서 포르투갈의 우승 주역 중 하나인 안드레 고메스를 영입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안드레 고메스는 유로 베스트 11으로도 선정되면서 대활약했는데요. 바르셀로나 입성이라는 큰 보상을 받았네요.



    2. 토트넘 홋스퍼가 클린턴 은지예에 대한 아스널의 영입제의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최대 라이벌 팀으로 선수를 보낼 이유가 없다는 점에서는 당연한 사실입니다. 한편 토트넘은 은지예를 마르세유로 한 시즌을 임대이적시킬 계획이라고 하네요.



    3. 첼시가 파리 생-제르망의 에딘손 카바니 영입을 위해 5,000만 유로를 제시했다는 소식입니다. 그러나 PSG 는 카바니를 8,000만 유로로 몸값을 책정했다고 하네요.



    4. 이탈리아 세리에A 의 인테르가 리버풀 마리오 발로텔리를 주시하고 있다합니다. 발로텔리는 지금까지 프로의식의 부재로 인해 꽤 많은 팀을 전전했는데요. AC밀란에서도 그를 품지 못하며 리버풀로 임대복귀하게 됐습니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발로텔리가 현재까지 성실한 자세로 훈련에 임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그를 지켜본 뒤 결정하기로 했다." 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리버풀은 발로텔리를 이적시킬 것이라는 예측이 지배적입니다.


    발로텔리가 맨체스터 시티에 있을 시절 은사였던 로베르토 만치니가 인테르에서 지휘봉을 잡고 있는데요. 이러한 점을 볼때 인테르의 관심은 이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5. 에버튼이 스완지 시티의 길피 시구르드손을 데려오기 위해 2,500만 파운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한편 에버튼은 로멜루 루카쿠에 대한 첼시의 관심을 떨쳐내기 위해 루카쿠의 이적료로 7,500만 파운드를 책정했다고 하네요.



    6.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가 48시간 이내로 AC밀란의 카를로스 바카 이적을 성사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이적료는 2,600만 파운드로 알려졌습니다.



    7. ESPN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유벤투스의 수비수인 레오나르도 보누치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일전에 첼시와 맨체스터 시티가 보누치에게 관심을 두고 있었는데요. 맨유 또한 이 레이스에 합류할 것이라 합니다.


    한편 스페인 마르카는 맨유가 레알 마드리드의 하파엘 바란에 대한 영입제의를 했으나 거절당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중앙 수비수 영입을 위해 주제 무리뉴 감독이 필 존스나 마르코스 로호 둘 중 하나를 떠나보낼 것이라고 하네요.



    8. '발칸 메시' 로 불리는 FC 바르셀로나의 알렌 할릴로비치가 독일 함부르크 SV 로의 임대이적을 마무리했습니다.



    9. 볼튼 원더러스의 롭 홀딩과 인테르의 마우로 이카르디가 아스널로 이적하게 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홀딩은 지난 월요일 메디컬테스트를 이미 받았다고 하네요. 이카르디의 경우 부인 그리고 에이전트와 함께 런던으로 온 것이 알려졌고 이는 아스널과 개인협상을 위함이라는 추측이네요.



    10. 유벤투스가 폴 포그바의 이적에 대비해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무사 시소코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