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6)
    LEAGUE NEWS/EUROPE 2016. 7. 25. 14:54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하는 더 풋블러 2016-2017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여섯 번째 시간입니다.



    _


    1. 스페인 라 리가세비야의 치로 임모빌레가 라치오 이적을 위한 메디컬테스트에 들어갔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시즌 토리노로 임대를 떠났던 임모빌레는 새로운 시즌에는 라치오에서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적료는 900만 유로에 보너스가 더해질 것이라고 전해지네요.



    2. 이탈리아 세리에A AS로마의 코스타스 마놀라스가 지속적인 이적루머에도 불구하고 팀에 잔류할 것으로 보입니다. 로마의 회장인 제임스 팔로타는 마놀라스는 로마에서 만족감을 느끼고 있으며 떠날 이유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마놀라스는 첼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그리고 맨체스터 시티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3. FC 바르셀로나가 세비야의 케빈 가메이로를 영입하는데 성공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루이스 수아레즈 그리고 네 번째 공격옵션을 갖추게 됐습니다.



    4. 데일리 미러에 따르면 아스널이 리야드 마레즈와 알렉산드르 라카제트를 데려오는데 7,500만 파운드를 투자할 것이라고 합니다.



    5. 샘 앨러다이스 감독이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지휘봉을 맡으면서 선덜랜드의 지휘봉을 뒤이어 잡은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아드낭 야누자이 영입을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6.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는 툴루즈이 공격수 위삼 반 예더 영입을 시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7.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이 독일 샬케 04의 신성 막스 마이어 영입을 위해 2,8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시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8. 나폴리가 인테르의 마우로 이카르디 영입협상에 들어갔다는 소식입니다. 아스널로의 이적이 예상되던 이카르디인데요. 나폴리가 4,000만 유로를 제시하며 급격하게 행선지가 바뀌었습니다. 이카르디가 영입된다면 곤잘로 이과인이 타팀으로 이적하게 될지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9. 사우스햄턴이 토트넘 홋스퍼의 키에런 트리피어 영입에 대한 제의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지난 시즌 카일 워커의 로테이션 내지 백업 형태로 출장했던 트리피어인데요. 500만 파운드 정도의 이적료가 책정될 것이라고 합니다.



    10.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첼시의 디에고 코스타 재영입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실제 영입제의는 없는 상황이며 이때문에 코스타 본인은 올여름에는 첼시에 잔류할 것이라고 했었는데요. 지속적으로 소식이 있는 것으로 보아 실제 영입제의는 없지만 아틀레티코 측에서 관심을 두고 있는 것은 사실인 것으로 관측됩니다.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