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10)
    LEAGUE NEWS/EUROPE 2016.08.01 16:31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하는 더 풋블러 2016-2017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열 번째 시간입니다.



    _


    1. 리버풀의 마리오 발로텔리가 터키의 베식타스로 이적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에 따르면 발로텔리의 에이전트인 마이노 라이올라가 베식타스 회장인 피크렛 오만과 만나 발로텔리의 이적과 관련해 얘기를 나눴다고 하는데요. 발로텔리가 리버풀 2군 선수단에서 '현재까지는' 훈련에 성실히 임하고 있다고 하니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2.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가 스완지 시티 공격수인 안드레 아이유 영입을 위해 2,000만 파운드를 제의했다고 합니다. 이적제의건에 대해 스완지는 아직 결정을 내리지 않은 상황이라고 하네요.



    3. 에버튼의 존 스톤스가 이번 주중으로 맨체스터 시티로의 이적을 완료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에 따라 연쇄적으로 에버튼은 스톤스의 대체자로 스완지의 애슐리 윌리암스와 포르투의 브루노 마르틴스 인디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또한 맨시티는 샬케 04의 르로이 사네 영입도 곧 마무리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적료는 3,000만 파운드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4. 이탈리아 세리에A 인테르에서 첼시측에 오스카 영입에 대해 문의를 했다는 소식입니다. 완전이적이 힘들다면 임대이적으로라도 영입이 가능한지에 대해 문의했다고 하네요.



    5. 디에고 포를란이 1억 파운드를 들여 폴 포그바를 영입하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일침을 가했습니다. "만약 폴 포그바를 1억 2,000만 유로에 영입하는 것이라면 폴 스콜스는 (현역시절이라면) 대체 이적료가 얼마나 책정되겠는가? 스콜스는 내가 함께 뛰어본 선수들 중 최고의 미드필더였다." 라며 맨유의 행보를 비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포그바는 좋은선수다. 나는 그를 좋아한다. 그가 현 세대에서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지금 언급되고 있는 이적료만큼의 가치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고 밝혔습니다.


    한편 맨유가 포그바 이적에 대해 유벤투스와 협상을 마쳤으며 선수개인협상 또한 마무리했다는 보도가 있어 귀추가 주목됩니다.



    6. 레알 마드리드 감독인 지네딘 지단이 알바로 모라타의 이적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7. 아스널로의 이적이 유력시 되던 발렌시아의 슈코드란 무스타피를 첼시도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당초 아스널에서 2,100만 파운드로 무스타피를 영입할 것이라는 소식이 많아지면서 이적이 유력했었지만 첼시가 뛰어들어 큰 변수가 생기게 됐습니다.



    8.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에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첼시 공격수인 디에고 코스타 영입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9. 아스널이 올림피크 리옹의 알렉산드르 라카제트를 데려오기 위해 계속해서 영입제의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난주 아스널 측에서 3,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안했지만 리옹에서 거부의사를 밝혔고 이에 아스널은 이적료를 더 올려 제의할 거라고 합니다. 리옹은 라카제트에 대해 4,000만 파운드를 책정했다고 하네요.



    10. 에버튼이 로멜루 루카쿠를 데려가려는 첼시에게 7,500만 파운드 이상을 제시하지 않으면 루카쿠는 에버튼에서 이번 시즌을 시작할 것이라고 했다는 소식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 모두 헐값에 내보냈던 선수들을 훨씬 비싼 가격에 다시 데려와야 하는 웃지 못할 해프닝에 처했네요.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