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시드니 나이키 스토어에 다녀온 풋블러
    SPECIAL REPORT 2015. 6. 29. 19:59

    이적시장 소식만 쭉 전해드리다가 오랜만에 근황과 함께 다른 내용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호주에서의 생활을 3주 남겨둔 상황이며 하던 일을 그만두고 여유로운 휴식을 이제 시작했습니다.


    어찌되었든.


    사실 지난주에 정리해서 전해드리려했는데 이곳 시드니 CBD에 위치한 나이키 스토어에는 축구쪽을 다루지 않는다하여 계획에 차질을 빚었으나.

    (호주에 계신 분들중 모르셨다면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저만 몰랐을지도...)


    오늘! 호주에 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버우드 지역에 위치한 쇼핑센터 내의 나이키 스토어에 유니폼들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찾아왔습니다.


    풋블러가 직접 찾아간 시드니 (버우드) 나이키 스토어!



    두둥! 사실 지난해 9월쯤이였나요. 버우드쪽에 볼일이 있어서 잠시 들렀었는데 쓱 지나만가고 제대로 둘러보지를 못했는데


    2015/16 시즌 저지들이 나왔다기에 오늘 찾아갔습니다.



    역시 눈에 제일 먼저 들어왔습니다. 파리 생 제르망과 바르셀로나 새시즌 저지가 떡하니! 아 이 고운 빛깔!


    잠시 30초간 멍하니 보고 있다가 아래를 보니.



    맨체스터 시티 14/15 시즌 저지과 새시즌 저지 그리고 인테르 새시즌 저지가 떡하니 있었습니다.



    일단 먼저 돌아보자싶어서 오른쪽으로 몸을 돌리니 얼마전 시즌이 끝난 호주 A-리그 클럽인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의 저지가 전시되어 있더군요.


    2014 AFC 챔피언스 리그 우승팀이기도 하죠. 열정적인 서포터들로 유명한 클럽이기도 하지만 슬프게도 이번 시즌 최하위...


    시드니 라이벌인 시드니 FC 의 스폰서는 아디다스라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아이들을 위한 저지도 있었습니다. 바르셀로나, 맨체스터 시티 그리고 웨스턴 시드니.

    (혹시 애기들을 위해 필요하시다면 풋블러 페이스북 페이지로 메시지 주세요! 뭐 물론 요즘 인터넷으로 다 직구하시는 능력자분들이 더 많으니...)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홈, 어웨이 저지들도 가지런히 걸려있네요.


    저지를 다 봤으니 이제 축구화를 한 번 봐야죠!?




    다양한 스터드의 축구화들과 풋살화들이 있었는데요.


    기존 시리즈들의 리뉴얼 그리고 최근 나이키에서 론칭한 하이퍼베놈 등을 자세하게 살펴봤습니다.




    이.....이게 바로 나이키 최신 모델 중 하나인 하이퍼베놈입니다. 얼마짜리야하고 대수롭지 않게 봤는데 (320불이더라는..)


    직원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좀 해보다가 실착을 해보기 위해 


    제가 사진을 찍고 있는 동안 옆에서 초등학생쯤 되어보이는 아이들이 몇개 모델을 직접 들어보면서 이게 더 가볍다, 저건 좀 더 무겁다.

    서로 진지하게 토론을.



    아래쪽에는 스터드가 없는 풋살용으로도 나와있더군요. 스터드만 없고 나머지는 동일하게 적용을 해두었네요.


    그리고나서 뭐가 더 없을까... 하던 도중 기둥 뒤에 요렇게 모자들이 깨알같이 숨겨져있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바르셀로나 스냅백!


    여기까지 왔으니 스토어에서 그냥 사진만 찍지는 않았겠죠?

    2년여 간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 하나 준비했습니다.





    따라~!!! 2015/16 시즌 맨체스터 시티의 유니폼입니다!




    응모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게시물에 댓글로 성함, 코멘트(저희 블로그를 위한 한마디! 도 좋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를 남겨주시면

    응모완료!


    오늘의 해외축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시는 분들은 이곳에 코멘트를 남겨주시고 페이지 게시물에도 함께 남겨주시면 좋겠네요!

    물론 저희 풋블러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게시물은 올라갑니다. 이곳에도 코멘트를 남겨주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발표는 오는 7월 3일, 저희 블로그, 오해축과 저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 본 포스팅은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합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