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2018-2019 오늘의 유럽축구 여름이적시장 (4)
    LEAGUE NEWS/EUROPE 2018. 7. 27. 13:05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이 개막하면서 새로운 둥지를 찾은 선수들이 하나씩 경기장에서 모습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유벤투스 이적만큼이나 굵직한 이적소식은 아직 없지만 이적시장의 문은 아직 닫기지 않았습니다. 네번째 시간입니다!



    _


    1. 유벤투스가 맨체스터 시티의 영입타켓인 미랄렘 퍄니치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고 하네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으로 꽤 많은 총알을 쏟아부었기 때문이라는 것이 그 이유인데요. 유벤투스는 퍄니치를 영입하기 원하는 구단은 적어도 8,900만 파운드를 지급해야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2. FC 바르셀로나가 리버풀의 시몽 미뇰렛에게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알리손 베커의 입단으로 리버풀의 골키퍼 자원은 과포화 상태라는 점과 바르셀로나가 야스퍼 실러선의 대체자를 찾고 있다는 점이 이적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고 하네요. 한편, 터키의 베식타스도 미뇰렛 영입에 착수했다고 합니다.


    3. 레알 마드리드가 PSG 의 에딘손 카바니 영입을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스페인 AS 에 따르면, 마드리드가 에당 아자르 영입에 공을 들였지만 첼시에서 1억 7,8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요구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카바니로 눈을 돌렸다고 합니다. 바이언 뮌헨의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영입에도 관심이 있었으나 접은 것으로 보이네요.


    한편, 레알 마드리드는 케일러 나바스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의 일원으로 맹활약을 펼친 해리 매과이어 영입에 근접했다고 하는 소식입니다. 이적료는 6,500만 파운드로 알려졌으며 선수 본인도 맨유 이적에 굉장히 적극적이라고 하네요. 레스터 시티는 이를 대비해 미들즈버러의 수비수인 벤 깁슨 영입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5. 맨체스터 시티의 다비드 실바가 최근 팀과 1년 계약연장에 합의했는데요. 실바는 인터뷰를 통해 1년 연장된 2020년이 맨시티에서의 커리어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미리 이적을 예고한 셈인데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라이벌 팀으로 가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친정팀 발렌시아로 돌아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겠습니다.


    6. AC 밀란이 첼시의 알바로 모라타 영입을 위해 협상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첼시는 모라타의 이적료로 6,200만 파운드를 책정했다고 하네요. 동시에 이 두 팀은 유벤투스의 곤잘로 이과인을 데려오는데 관심이 있다고 하는데요. 첼시가 이과인을 영입한다면 밀란은 모라타를 데려오는 그림이 되겠습니다. 둘 다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7.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가 포르투의 무사 마레가 영입을 위한 협상 테이블에 앉았다는 소식입니다. 이적료는 2,200만 파운드로 알려졌습니다. 재밌는 것은 포르투가 웨스트 햄의 셰이쿠 쿠야테 영입을 원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트레이드가 성사될 지 흥미롭네요.


    8.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리버풀의 영입대상으로 알려진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의 이적료로 6,000만 파운드를 책정했습니다.


    9. 첼시와 토트넘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앙토니 마시알 영입을 포기할 것으로 보입니다. 맨유가 마시알의 이적료로 8,000만 파운드를 요구했기 때문인데요. 그러면서 동시에 인테르의 이반 페리시치 영입을 성공한다면 마시알을 놓아줄 것이라고 하는 소식도 있습니다.


    10. CSKA 모스크바의 알렉산드르 골로빈이 프랑스 AS 모나코로의 이적이 마무리 단계에 왔습니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첼시로의 이적이 확실시 됐는데요. 첼시의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은 중원의 전력보강에 집중하고 있어 골로빈 영입이 지지부진 했다고 합니다.




    [오늘의 해외축구] 앱과 SNS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