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15)
    LEAGUE NEWS/EUROPE 2016.08.10 18:19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하는 더 풋블러 2016-2017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열다섯 번째 시간!



    _


    1. 드디어 에버튼의 존 스톤스가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했습니다. 이적료는 4,750만 파운드로 기존에 예상됐던 금액보다 250만 파운드 적게 마무리됐네요. 에버튼은 스톤스의 이적에 대비해 스완지 시티의 애슐리 윌리엄스 영입에 공을 들이고 있었는데요. 1,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스완지가 받아들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스완지는 팀사상 최대 이적료인 1,500만 파운드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지급해 보르하 바스톤을 영입했습니다. 이때문에 윌리엄스의 이적은 가속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2. 크리스탈 팰리스가 리버풀의 크리스티안 벤테케 영입협상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벤테케의 이적료는 3,200만 파운드로 책정되어있는데요. 이는 아스톤 빌라에서 벤테케를 데려올때의 금액과 거의 동일한 수준입니다. (3,200만 파운드)


    더불어 크리스탈 팰리스는 야닉 볼라시에를 에버튼으로 이적시켰습니다. 이적료는 3,000만 파운드로 추정됩니다. 벤테케가 팰리스로 입성할 확률은 더 높아졌습니다.



    3. 레스터 시티가 산토스의 공격수 가브리엘 바르보사 영입을 위해 2,300만 파운드를 제시했다고 합니다. 이에 산토스가 긍정적으로 반응해 이적협의가 논의중이라고 하네요.


    더불어 레스터는 클라우디오 라니에리 감독과 2020년까지 지휘봉을 잡는데 합의했다고 하네요.



    4. 아스널이 발렌시아의 슈코드란 무스타피 영입에 상당히 적극적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발렌시아측에서는 혹시 모를 이적에 대비해 맨체스터 시티의 엘리아큄 망갈라를 대체자로 영입할 것을 구상중이라고 하네요.



    5. 올림피크 리옹이 팀의 에이스 알렉산드르 라카제트를 붙잡기 위해 클럽 역대 최고의 조건으로 재계약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6. 주제 무리뉴의 부임과 함께 팀을 떠나게 될 목록에 포함됐던 달레이 블린트가 본머스와의 개막전에 에릭 베일리와 중앙수비진으로 나설 예정입니다.



    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후안 마타가 팀에 잔류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제 무리뉴 감독이 지휘봉을 잡게 되면서 팀을 떠나게 될 선수 1순위였던 마타이지만 지난 레스터 시티와의 커뮤니티 쉴드에서 상당히 좋은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때아닌 교체아웃을 당하면서 꽤 논란이 됐고 이에 대해 무리뉴 감독도 자신의 실수라고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스카이 스포츠의 제임스 쿠퍼는 이러한 정황을 볼때 마타가 이번 여름에 팀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8. 피오렌티나가 아스톤 빌라의 카를로스 산체스 임대영입을 마무리 지을 것이라고 합니다. 곧 메디컬테스트을 가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9. 독일 분데스리가의 보루시아 뮌헨글라드바흐는 첼시의 중앙수비수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의 완전영입을 추진중이라고 합니다. 크리스텐센은 지난시즌 글라드바흐에서 임대생으로 활약하면서 팀이 리그 4위라는 호성적을 내는데 큰 기여를 한 바있습니다.



    10. 아스널의 잭 윌셔가 팀의 선수영입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지난 몇년동안 꽤 큰 돈을 들여 메수트 외질과 알렉시스 산체스 같은 엄청난 선수들을 데려왔다는 것을 잊은거 같다." 라고 밝혔는데요. 윌셔는 더불어  "그렇기 때문에 우리팀은 현재 전력이 충분히 강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만약 감독의 필요에 의해 공격수를 추가로 영입하게 된다면 충분히 그에 적절한 선수를 영입할 것이라고 믿는다." 고 말했습니다.


    굳이 더 데려올 필요가 있겠냐만 굳이 데려온다면 벵거 감독이 적절한 선수를 데려올 것이라는 말인데요. 하지만 현재 전력이 충분히 강하다고 말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우승컵에 대한 아쉬움이 있겠습니다.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SaveSave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