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17)
    LEAGUE NEWS/EUROPE 2016. 8. 17. 23:01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하는 더 풋블러 2016-2016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열일곱 번째 시간입니다.



    _


    1. 보얀 키르키치가 그러했듯 FC 바르셀로나에는 수많은 '제 2의 메시' 라는 수식어가 붙었던 선수가 많았는데요. 크리스티안 테요도 그 중 하나입니다. 그래도 테요에게는 미련이 남았는지 또 임대이적으로 피오렌티나로 이번 시즌 떠나 보냈습니다. 메디컬테스트를 통과했고 최종마무리 됐다고 합니다.



    2. 이탈리아 세리에A 인테르의 프랑크 데 부어 감독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인 달레이 블린트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뿐만 아니라 맨체스터 시티에서 방출이 유력한 엘리아큄 망갈라도 주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3. 사우스햄턴의 호세 폰테가 타팀으로의 이적이 아닌 잔류를 선택할 것으로 보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스널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지만 재계약에 합의할 것이라고 하네요. 맨유의 경우는 폰테 영입을 위해 마르코스 로호를 트레이드 카드로 포함시킬 것이라고 하네요.



    4. 레스터 시티의 리야드 마레즈가 타팀으로의 이적에 대한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FC 바르셀로나나 레알 마드리드에서 이적제안이 들어오면 이적을 고려할 것이라고.



    5. 파리 생-제르망과 샬케 04에서 FC 바르셀로나의 공격수인 무니르 엘 하다디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하네요. 바르셀로나에 남고싶지만 경기에 주기적으로 나서지 못한다는 점때문에 이적을 생각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바르셀로나는 발렌시아의 파코 알카체르를 네 번째 공격수로 영입하기 위해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6. 나폴리와 AS로마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인 마테오 다르미안 영입에 열을 올리고 있다합니다. 맨유로 이적 직후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던 다르미안이지만 부상 등으로 인해 시간이 갈수록 기량저하가 눈에 띄게 보였는데요. 주제 무리뉴 체제에서 팽당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상입니다.



    7. 리버풀이 레프트백 보강을 위해 호나스 엑토르를 영입목록에 올렸다고 합니다. 엑토르는 첼시의 안토니오 콩테 감독도 눈독을 들이고 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8. 레스터 시티의 제프리 슐럽에게 클라우디오 라니에리 감독이 직접 나서서 이번시즌 슐럽의 역할에 대해 얘기했다고 하는데요. 웨스트 브롬위치가 두 번의 이적제의를 했으나 이를 거절한데에 따름이라고 합니다.



    9. 첼시의 세스크 파브레가스 영입을 노리던 클럽들 중 하나인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이 입을 열었는데요. 파브레가스를 영입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유벤투스로부터 알바로 모라타를 다시 데려온 것을 제외하면 별다른 움직이 없는 레알인데요. 지단은 현재 선수단의 구성에 만족한다고 밝혔으나 '굳이' 보강을 하자면 세스크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영입에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10. 유벤투스에서 지난 시즌 임대생으로 좋은활약을 보였던 후안 콰드라도가 AC밀란과 유벤투스로부터 관심을 받고있다는 소식입니다. 안토니오 콩테 감독이 부임 전 콰드라도를 활용할 것이라 했던 소식이 있었지만 실제 그렇지는 않은 모양새입니다.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