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11)
    LEAGUE NEWS/EUROPE 2016. 8. 2. 16:28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하는 더 풋블러 2016-2017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열한 번째 시간입니다.



    _


    1. 스페인 라 리가의 세비야가 프랑스 툴루즈의 공격수 위삼 벤 예더 영입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계약기간은 5년으로 이적료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벤 예더는 지난 시즌 리그 35경기에 나서서 17 득점을 기록하면서 팀을 강등위기에서 벗어나는데 큰 활약을 했었습니다.



    2. 나폴리가 곤잘로 이과인의 대체자를 영입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아약스의 아르카디우스 밀리크입니다. 지난 유로 2016에서 폴란드 대표팀으로 나와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의 공격부담을 덜어주는 역할을 잘 해냈었는데요. 유벤투스로 이적한 이과인의 빈자리를 밀리크가 채우게 됐습니다. 아직 22세로 어린나이로 경험적인 측면이 이과인보다 부족할 수 있으나 가능성이라는 측면에서는 상당히 기대가 되는 선수입니다.



    3. 어제 독일 국가대표팀 은퇴를 선언한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가 소속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는 조금 초라한 모양새입니다. 슈바인슈타이거가 주제 무리뉴 감독으로부터 2군행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탈리아의 인테르와 AC밀란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소식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선수들 중 하나였는데 안타깝네요.



    4. 갈라타사라이가 리버풀의 루카스 레이바 영입에 적극적이라고 하네요.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이 레이바를 내보내려고 할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합니다.



    5. 데일리 미러에 따르면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가 마리오 고메즈 영입을 고려중이라고 합니다. 제시할 이적료는 700만 파운드 정도가 될 것이라고 관측하고 있습니다.



    6. 에버튼의 로날드 쿠만 감독이 사우스햄턴의 수비수 조세 폰테 영입을 위해 900만 파운드의 이적제의를 했다는 소식입니다. 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또한 폰테의 영입에 관심을 두고 있어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7. 아스널이 인테르의 마우로 이카르디 영입에 대해 포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동시에 올림피크 리옹의 알렉산드르 라카제트에 대해서는 이적료를 좀 더 올려 제시했다고 합니다. 제시 이적료는 3,400만 파운드(종전 3,000만 파운드는 리옹 측에서 거절)



    8.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차지한 레스터 시티가 크라코비아의 폴란드 윙어 바르토즈 카푸츠카 영입을 마무리지었습니다. 이적료는 750만 파운드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9.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에 따르면 토트넘 홋스퍼가 스포르팅 브라가의 하파 실바 영입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토트넘은 지난 시즌부터 실바를 지켜봐왔고 8월 중으로 영입제의를 할 것이라고 하네요.



    10. 선덜랜드의 새로운 감독인 데이비드 모예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마루앙 펠라이니와 아드낭 야누자이를 영입목록에 올렸다고 합니다. 특히 펠라이니는 에버튼 시절부터 모예스 감독과 함께 해왔었는데요. 모예스 감독이 펠라이니를 영입하게 되면 세 번째로 함께 하는 것이 되겠네요. 야누자이의 경우 맨유 1군 데뷔전을 모예스 감독체제에서 했으며 그때 상당히 좋은 활약을 선보이기도 했었습니다.


    과연 모예스는 이 둘을 선덜랜드로 데려올 수 있을까요.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