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1)
    LEAGUE NEWS/EUROPE 2016. 7. 18. 12:22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하는 풋블러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2016-2017 시즌 첫 번째 시간입니다.


    두 달만에 인사드리네요. 새시즌 개막과 함께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시리즈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합니다!



    _



    1.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지오르지뇨 베이날둠이 리버풀 FC 로 이적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더 타임즈' 에 따르면 리버풀이 베이날둠과 개인협상을 마쳤고 클럽 간의 협상만이 남았다고 하는데요. 이번주 안으로 공식적인 발표가 있을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2. 이탈리아 세리에A 의 인테르가 벨기에 미드필더인 악셀 비첼 영입을 노리고 있다고 합니다. 비첼 영입을 준비중인 팀은 에버튼과 레스터 시티라고 알려진바 있는데요. 인테르가 뛰어들면서 치열한 레이스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3. 유벤투스의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재영입을 시도중인 폴 포그바를 지켜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억 파운드(!) 의 이적료를 들여 포그바를 데려오려는 맨유로부터 포그바를 지켜낼 자신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마르코스 로호가 스페인 라 리가의 비야레알로 임대이적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5. 레스터 시티 우승 주역들의 대탈주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은골로 캉테가 1년전 몸값의 6배에 달하는 이적료를 친정팀에 안겨주고 첼시로 떠났는데요. 지난시즌 PFA 최고 선수상을 받은 리야드 마레즈도 팀을 떠나려는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목적지는 스페인의 FC 바르셀로나라고 하네요.



    6. 유로 2016에서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 웨일즈의 할 롭슨-카누가 주급 10만 파운드라는 어마어마한 중국클럽의 유혹을 뿌리치고 헐 시티에 입단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7.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총 1억 파운드를 들여 르로이 사네와 존 스톤스를 영입할 것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이 둘 모두 맨시티로 합류하고 싶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8. 스완지 시티가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의 에네르 발렌시아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9. 독일의 샬케 04가 잉글랜드 사우스햄턴의 미드필더인 두산 타디치를 영입 리스트에 올렸다고 합니다. 르로이 사네에 대한 맨체스터 시티의 지속적인 관심표명에 따름인데요. 사네의 대체자로 타디치를 점찍었다고 합니다.



    10. 리버풀 FC 가 FC 바르셀로나의 제레미 마티유에게 관심을 두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마틴 스크르텔의 이적 그리고 마마두 사코와 조 고메즈가 약물 복용 및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됐는데요. 마티유 영입을 통해 공백을 채우고자 한다고 합니다.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