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26)
    LEAGUE NEWS/EUROPE 2016. 1. 21. 17:32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하는 풋블러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스물여섯번째 시간입니다.



    _


    1. 에딘손 카바니의 에이전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이적을 위해 접촉했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카바니의 몸값은 5,000 만 파운드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유나이티드 뿐만아니라 아스널 또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네요.


    2. 파리 생-제르망의 로랑 블랑 감독이 계약연장 합의에 거의 도달했다고 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루이스 판 할 감독의 후임으로 유력시되기도 했었는데요. 블랑 감독은 유나이티드에서 선수생활을 하기도 했는데요. 파리 지휘봉을 계속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3. 아스톤 빌라가 인테르에서 계약해지를 한 네만냐 비디치에게 입단제의를 했다는 소식입니다. 남은 시즌동안 활용하기에 나쁘지 않은 자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4. 스완지 시티가 리버풀의 조 알렌 영입에 대해 문의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거절당했습니다. 오는 여름이적시장에서 다시 제의할 것이라는 관측입니다. 근데 최근에 조 알렌이 머리랑 수염을 기르고 있어서 안드레아 피를로와 비교가 많이 된다는데요. 플레이도...???


    5. 보루시아 뮌헨글라드바흐의 그라닛 샤카가 EPL 에서 뛰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아스널과 리버풀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소식도 있네요.


    6.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비드 데 헤아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대비중이라고 합니다. 대체자로 레스터 시티의 카스퍼 슈마이켈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잘 아시다시피 카스퍼 슈마이켈은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골키퍼였던 피터 슈마이켈의 아들이기도 하죠.


    7. 에버튼이 첼시의 미드필더 베트란드 트라오레를 6개월간 임대영입하기를 원한다고 하는데요. 스티브 네이스미스를 노리치 시티로 보낸 에버튼이 중원 보강을 일시적으로 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8. '데일리 텔레그라프' 에 따르면 알렉산드르 파투가 첼시와 개인협상에 합의했다고 하는데요. 계약기간 3년이라는 구체적인 사항까지 나와 상당히 신빙성 있어보입니다.


    9. 빅토르 발데스가 드디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벗어날 수 있게 됐습니다. 스탕다르 리에주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루이스 판 할 감독이 지휘봉을 잡고있는 한 이적은 절대불가피한 것으로 보입니다.


    10. FC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가 자신의 선수경력이 고향인 아르헨티나에서 끝날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메시는 2018년까지 계약이 남은 상황인데요. 그는 "바르셀로나가 내 고향이며 이곳에서 은퇴하고싶다." 라며 이어, "하지만 아르헨티나에서 선수생활을 마감할 수도 있다. 어떻게 될지는 모를일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또한 레알 마드리드가 아닌 미국 무대로의 도전 가능성을 비치기도 했는데요. 여전히 시대를 대표하고 있는 두 선수, 앞으로의 행보가 벌써 궁금해집니다.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