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대현]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21)
    LEAGUE NEWS/EUROPE 2016. 1. 7. 17:39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와 함께하는 풋블러 '오늘의 유럽축구 이적시장' 스물한번째 시간입니다.



    _



    1. 첼시의 에당 아자르가 오는 여름이적시장에서 팀을 떠나기로 마음을 먹었다는 소식입니다. 목적지는 파리 생-제르망, 바이에른 뮌헨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첼시는 거스 히딩크 감독의 후임을 구하기가 최우선인데 팀의 에이스는 새집을 찾고 있네요.




    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번 겨울에는 사우스햄턴의 사디오 마네를 영입하는데 실패했다고 합니다. 소튼측은 여름에나 되어야 영입제의에 대해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합니다.




    3. 마루앙 펠라이니가 이번달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탈리아의 AC 밀란, 유벤투스 또는 AS로마에서 완전이적제의를 할 경우에는 이야기가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즉 임대이적은 없다는 말이네요.




    4. 리버풀 지휘봉을 잡은 이래로 최대의 위기에 봉착한 위르겐 클롭 감독이 친정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네벤 수보티치를 임대영입을 시도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중앙수비수 자원이 5명임에도 모두가 부상을 안고 있는 상황이기에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5. 아스널의 마티유 드뷔시가 이번달 AS로마로 이적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계약합의 중이라고 하네요.




    6. 토트넘 홋스퍼가 팀의 떠오르는 별 델레 알리에게 현재 급여보다 두배를 올려 재계약을 제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환상적인 득점을 성공시킨 델레 알리, 충분히 가치가 있어보이네요.




    7.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나려고 한다는데요. 최근 라파엘 베니테즈 감독이 경질되고 팀의 전설인 지네딘 지단이 감독으로 부임했지만 이미 마음이 떠났다는 소식통입니다. 유력한 행선지로는 친정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프랑스의 파리 생-제르망 중 하나라고 하네요.




    8. 스토크 시티의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가 최근 스토크에서 제안한 재계약을 거부했다고 하는데요. 다른 클럽으로의 이적을 시사하는 것인지는 확실치 않다고 합니다.




    9. 올시즌 '돌풍' 을 일으키고 있는 레스터 시티가 디나모 키예프의 수비수인 알렉산다르 드라고비치 영입에 힘을 쏟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더 타임즈' 에 따르면 1,600 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시했다고 하네요.




    10. AFC 본머스가 AS모나코에서 극도의 부진을 겪고있는 스테판 엘 샤라위에 대해 임대영입을 제안할 것이라는 소식이네요. 올시즌 AC밀란에서 모나코로 임대이적하여 24경기에 출전한 엘 샤라위는 이렇다 할 활약없이 밀란으로 임대복귀할 예정인데요. EPL의 본머스가 엘 샤라위를 1,000 만 파운드의 완전이적료 조건을 걸고 임대영입을 고려중이라고 합니다. 한때 이탈리아의 판타지스타 계보를 이을 것이라던 재능 엘 샤라위가 영국 무대에서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요.





    follow us in feedly

    저희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Feedly에서 구독해보세요!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더 풋블러'의 해외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댓글

축구를 쓰는 남자, 더 풋블러!